평택시문화재단 ‘뮤직 캠핑’ 개최
상태바
평택시문화재단 ‘뮤직 캠핑’ 개최
  • 정찬성 기자
  • 승인 2020.09.28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연계의 새로운 대안, 텐트에서 관람하는 야외공연
야외공연장을 찾는 관객들과, 연주자, 스태프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공연준비

[KNS뉴스통신=정찬성 기자] 평택시문화재단(이사장 정장선)은 오는 109일 한글날, 평택시농업기술센터 야외공연장에서 캠핑을 테마로 한 뮤직 캠핑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확산으로사회적 거리두기장기화에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고자 기획됐다. 시원한 바람과 함께 가족, 연인과 즐겁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시간으로 모든 연령이 참여할 수 있다.

잔디밭에 마련된 텐트는 총 40동으로 이용시간은 3시간이다.

다만, 인원이 한꺼번에 몰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2회차로 나누어 운영하며, 사전 예약제를 실시한다.

1회차는 오전 11~오후 2, 2회차는 오후 3~6시이며, 이용시간 중 공연 관람을 할 수 있다. 이용료는 텐트당 2만원이며, 평택에서 만든 소정의 기념품도 함께 제공된다.

공연은 12시에 팝페라 그룹뮤직 파라디소’(뮤지컬배우 조휘, 크로스오버싱어 우정훈, 테너 최용호, 바리톤 박상규, 게스트 뮤지컬배우 박혜나)가 출연하며, 오후 4시에는 그룹 코아모러스가 탱고 댄서들과 함께 탱고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평택시문화재단 이상균 대표이사는 시민들이 이번 야외공연을 통해 코로나에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 또한, 아직은 조심스러운 시기인 만큼 행사장 방역 및 소독, 관람객 및 스태프 전원 체온 측정, 자가 문진표 작성, 행사장 내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시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예약은 인터파크를 통해 가능하며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평택시문화재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정찬성 기자 ccs12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