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고척산업용품종합상가사업협동조합-(주)한국생애설계, MOU 체결
상태바
고척산업용품종합상가사업협동조합-(주)한국생애설계, MOU 체결
  • 임종상 기자
  • 승인 2020.07.13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종상 기자] 고척상가협동조합(이사장 이봉영)과 (주)한국생애설계(회장 최병열) 가 지난 10일 고착상가협동조합 회의실에서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좌로 부터 (주식회사)한국 생애 설계(Korea Life Cycle Planning) 최병열 회장과 고척산업 용품 종합상가 사업협동조합 이봉영 이사장이 협약서에 조인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고척상가협동조합 이봉영 이사장, 김운섭 조합 이사, 이호석 부장, 김종현 관리 차장, (주)한국 생애 설계 최병열 회장, 송구영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체결로 양 기관은 조합원의 경영 효율화 향상을 위해 대한상공회의소 협력업체이며 중소기업 복지플랫폼 전문 ㈜한국생애설계에서 양질의 세무, 노무, 재무, 부동산 등 컨설팅 전문가그룹 플랫폼을 제공하여  조합원의 복지향상을 위한  공동번영의 동반자 관계로 발전시켜나갈 것을 협약했다.

양기관 대표가  협약서를 교환하고 있다.

지난해 3월 12일 11대 이사장으로 취임한 이봉영 이사장은 상가 내 강원전기 사업채 대표로서  야심찬 조합 운영에 정평이 나 있다. 이. 이사장은 "1308개 점포 조합원이 1988년 준공 이래 32년째 기업이 필요로하는 다양한 기자재 및 부품들을 완벽하게 구비하고 전국 기업체에 공급하고 있으며 편리한 교통과 각 층마다 차량 출입이 가능한 주차 시 시설을 갖추고 타 상가보다  저렴 한 가격과 우수한 품질의 제품으로 구매 고객께 양질의 서비스를 다 하고 있다."고 소개하면서  "(주)한국생애설계와의 협약으로 조합원들의 복리 증진에 함께할 수 있어 보람 있다"고  전했다. 

좌로부터 (주)한국 생애 설계 송규영 본부장, 고착상가협동조합 김운섭 이사, (주)한국 생애 설계 최병열 회장, 고척상가협동조합 이봉영 이사장과 이호석 부장, 김종현 관리차장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좌로부터 (주)한국 생애 설계 송구영 본부장, 고착상가협동조합 김운섭 이사, (주)한국 생애 설계 최병열 회장, 고척상가협동조합 이봉영 이사장과 이호석 부장, 김종현 관리차장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임종상 기자 dpmkor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