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0:45 (일)
에듀윌 주택관리사 ‘100%환급 평생회원반’ 오픈
상태바
에듀윌 주택관리사 ‘100%환급 평생회원반’ 오픈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9.01.08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합격할 때까지 최신강의 무한 수강 가능한 주택관리사 과정 대표상품 ‘100% 환급 평생회원반’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육과정에서 선보이는 ‘100%환급 평생회원반’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수강생 10명중 7명의 압도적인 선택을 받은 기존 평생회원반에 환급 혜택을 적용해 새롭게 선보이는 과정이다. 여기에 이달 11일까지 주택관리사 평생회원반을 신청할 경우 최대 15만원의 할인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환급 혜택은 2019년 주택관리사 동차 합격 시 적용되며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 돌려주게 된다. 또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평생회원반은 취업지원센터 사이트 이용과 동문회 가입이 가능하다.

본 학습과정은 합격의 필수 조건인 3회 반복학습을 완성할 수 있도록, 3단계의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이론완성, 핵심&문제풀이 모의고사, 마무리 점검의 단계로 이어져 강의를 통회 3회독의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또한 꾸준한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본인의 실력을 점검하고, 실전감각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한다. 회 차별 성적 그래프, 오답노트, 단원 별 취약 유형 분석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매일 학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독한 에듀윌’과 1:1 학습 케어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추가 혜택으로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수님들의 합격 비법을 담아 만든 ‘시크릿 노트’, 30명의 출제 교수진과 연구단이 엄선한 ‘봉투모의고사’도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올해 최종합격에 이르지 못하더라도 특별 혜택으로 상대평가 대비가 가능한 ‘고득점 특강’을 무료로 제공하기도 한다.

여기에 주택관리사 취업 준비방법과 초보 관리소장을 위한 업무 가이드를 한권으로 정리한 주택관리사 ‘취업&실무 필독서’를 증정한다. 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