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고급 교재,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상태바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고급 교재,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9.01.02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고급’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고급 부문 12월 5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고급 3.0 교재'는 13만권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에듀윌 한국사 시리즈의 노하우를 담아내 꾸준히 베스트셀러를 유지 중이다. 지난 5월 온라인 서점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에서 일 판매량 베스트셀러 1위에 올라 트리플 크라운을 기록하기도 했다. 

해당 교재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2주 안에 독파할 수 있도록 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특히 수험생의 학습 스케줄에 맞춘 '기간별 맞춤 플래너'가 수록돼 있다. 에듀윌은 한능검 시험 종료 후 가장 빨리 가답안을 제공하고 있는 가운데 ‘에듀윌 라이브 끝장 토크’의 단골 질문 BEST10이 수록됐다.

이외에도 72가지 주제의 핵심키워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흐름 잡는 키워드 연표'를 무료로 제공하며 2주끝장 맞춤 동영상 강의인 '끝장스쿨 14강 압축팩'과 시험에 3번 이상 출제된 빈출 키워드만 요약한 'D-1 빈출키워드 노트'를 증정한다.

현재 온라인서점을 통해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도서를 구매하는 수험생에게 문화재 끝장 노트 및 지도 포스트잇을 제공 중이다. 

'문화재 끝장노트'는 어렵고 헷갈리기 쉬운 탑, 건축, 불상 등의 암기를 돕는 미니북 교재로 해당 교재를 시험 직전까지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지도 포스트잇'은 수도 이전, 전쟁 이동경로, 문화재 위치 정리 등에 유용한 수험 보조 장치다.

교재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제42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오는 1월 26일 실시된다. 시험 접수는 1월 3일까지 가능하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