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9 (일)
산바다스포츠 위클(WECLE), 청담점 확장 이전 오픈
상태바
산바다스포츠 위클(WECLE), 청담점 확장 이전 오픈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8.12.27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주)산바다스포츠 위클(WECLE) 압구정점이 청담점으로 확정 이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위클은 산바다스포츠의 레이스 바이크, 일상생활용 자전거 및 각종 장비, 액세서리류 등 자전거에 관한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스토어다.

지난 5일 새롭게 오픈한 청담점은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기존의 압구정점에서 제공하던 선진 자전거 리테일 경험과 함께 자전거와 접목된 보다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했다.

아동지능 발달 및 운동신경 발달에 효과적인 밸런스 바이크, 도로에서 속도감을 만끽할 수 있는 로드 바이크, 다양한 산악지형에서 짜릿한 쾌감을 느낄 수 있는 마운틴 바이크, 출퇴근을 비롯한 일상생활에 편리하게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는 접이식 자전거, 전기 자전거 등 다양한 자전거 종류를 취급한다. 또한 전문적인 시승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 중이다.

매장에서 캐논데일, 브롬톤, 스트라이다, 베스비 등 다양한 자전거를 직접 볼 수 있고 의류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으며 테라스 공간을 활용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건강한 리빙 푸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에너지키친(Energy Kitchen)과 함께 라이더를 위한 건강 음료 및 건강 보급식 만들기 클래스도 운영할 계획이다.

현재 청담점 외에 여의도점, 판교 현대백화점점, 카페 북악점, 양재점 등 각 지점의 특색에 맞는 공간 연출과 프로그램을 제공 중이다.

한편, (주)산바다스포츠는 미국 캐논데일(Cannondale), 영국 수제 접이식 자전거 브롬톤(Brompton) 등을 국내에 독점 공급하는 자전거 수입 유통 회사이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