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9 (일)
인천서구검단 당하동 맛집 부자전 집, 다양한 술안주 메뉴 구비 호평
상태바
인천서구검단 당하동 맛집 부자전 집, 다양한 술안주 메뉴 구비 호평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04.0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삭하고 노릇하게 부쳐낸 전(煎)은 언제 먹어도 좋은 누구에게나 친숙한 음식이다. 특히 배가 조금 출출할 때 고소한 기름 냄새를 맡게 되면 강렬한 식욕이 당길 뿐 아니라 시원한 막걸리까지 생각나게 한다. 전은 맑은 날은 물론이거니와 특히 비 오는 날이 되면 절로 생각나게 한다. 철판에서 구워지는 노란 전 생각이 나며 마음이 녹아 드는 것 같은 느낌을 주게 한다. 인천서구검단 당하동에 위치한 맛집인 부자전집이 바로 그런 곳이다.

전 집이라 전 밖에 없을 거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부자전집은 조금 다르다. 메인 메뉴로 인기많은 부자전을 바탕으로 쭈꾸미, 쪽갈비, 매운갈비찜 까지 다양한 메뉴를 구비하고 있다 있다. 절로 술 생각이 나게 하는 메뉴들을 찾아오는 다양한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총 50여석 규모로 넓은 자리를 구비하고 있어 회식 및 모임에 안성 맞춤이다. 거리상으로도 완정역 도보 3분거리에 있어 외지에서 맛집을 찾아오는 이들이 쉽게 찾을 수 있을 정도로 접근성이 용이하다.

인천서구검단 당하동 맛집 부자전집 관계자는 “술 안주로 적합한 전 뿐만 아니라 매운 요리를 다양하게 구비하고 있는 덕에 먼 타지에서 맛집을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다.” 며 “앞으로도 한 메뉴, 한 메뉴 마다 정성을 다해 만들어 찾아오시는 분들을 실망시키지 않겠다.” 고 전했다.

김선영 기자 mrsdong@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