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황금비가, ‘얼굴축소, 안면비대칭’ 수(手)기 관리 진행
상태바
황금비가, ‘얼굴축소, 안면비대칭’ 수(手)기 관리 진행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3.26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단순히 외적으로 보여지는 모습인 큰 얼굴, 비대칭얼굴을 고민하는 사람들이 있다. 그러나 살펴보면 얼굴은 곧 몸과 연결돼 있어 따로 봐선 안된다. 얼굴, 목, 어깨를 비롯해 척추 골반, 하체는 모두 연결돼 있어 몸의 균형과 대칭은 바른 체형에서 나온다고 볼 수 있다.

비대칭교정은 비대칭이 나타나는 원인을 파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 선천적으로 턱의 길이가 달라 발생할 수도 있으나 대부분의 경우 잘못된 생활 습관으로 인해 발생하게 되며 무의식적으로 나타나는 행동들이 비대칭을 악화 시킬 수 있기 때문에 안면 비대칭은 교정 후에도 생활습관을 개선하여 재발이 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비대칭얼굴을 교정하지 않고 방치하는 경우 외관상 보기에도 좋지 않을뿐더러 비염, 턱관절, 이명, 구강호흡등의 발달장애로 부정교합이 나타날 수 있다.

얼굴축소, 안면비대칭 수기교정 전문인 황금비가는 대표적인 수기관리 프로그램인 ‘메르디앙본테라피’를 통해 뼈, 근육, 림프, 피부를 함께 관리함으로써 안면비대칭 교정과 얼굴 붓기를 빼는 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책임제 관리를 적용해 안전한 교정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메르디앙본테라피는 예비신랑신부 관리 프로그램도 마련해 다가오는 웨딩시즌에 맞춤형 책임제 관리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황금비가 심재숙 원장은 “증상의 원인을 분명히 알고 교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며 “틀어진 몸과 얼굴의 구조를 바로 잡는 것이 가장 자연스러운 본연의 얼굴을 만들 수 있다”고 설명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