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단백질·식이섬유 높이고 칼로리 낮춘 ‘악마오트밀’ 출시
상태바
단백질·식이섬유 높이고 칼로리 낮춘 ‘악마오트밀’ 출시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3.26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귀리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귀리를 먹기좋게 추출농축한 홀 통귀리추출물100% 악마오트밀이 주목받고 있다.

악마오트밀은 거친 식감의 일반적인 오트가 아닌 청정 호주산 귀리를 통째로 추출, 농축해 효소분해한 원료로 만들어 통곡물의 영양소는 그대로 살리면서 소화흡수율을 높였다. 물이나 우유에 탈 필요 없이 한 팩 그대로 바로 먹을 수 있어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다.

통귀리를 40배 농축해 본연의 구수하고 질리지 않는 맛으로 다이어트하는 여성은 물론, 어린이간식이나 이유식, 어르신들의 간편한 식사대용으로 적당하며 한 팩에 55kcal 밖에 되지 않는 데 비해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올해 1월 출산을 하고 산후조리중인 탤런트이자 영화배우 황인영씨가 바쁜 육아중, 수유중에도 간편하게 먹는 악마오트밀을 섭취하는 모습이 공개돼 대중들의 이목을 끌기도 했다.

애플트리 김약사네 관계자는 “오트밀은 정제되지 않은 곡물로 혈당을 천천히 올려 운동의 에너지원이 되면서 식탐을 억제해주는 곡물의 왕으로 불린다. 베타글루칸은 물론 단백질과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 불포화지방산까지 풍부한 신개념의 슈퍼푸드”라고 설명했다.

한편, 오트밀은 타임지 세계 10대 식품선정, 지방을 태우는 13가지 음식, 성공한 15인의 아침식사로도 기재되어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애플트리 김약사네 홈페이지 또는 고객상담센터 통해 가능하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