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6:37 (토)
신혼가구‧원목가구 전문 베이직가구, 온라인 집들이 이벤트 실시
상태바
신혼가구‧원목가구 전문 베이직가구, 온라인 집들이 이벤트 실시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3.2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MBC 드라마 '전생에 웬수들' '부잣집 아들' 등 다수의 공중파 드라마와 영화사에 협찬되고 있는 친환경 수제 원목가구 전문 베이직가구가 신혼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 구매 고객 대상 100% 사은품을 지급하는 온라인 집들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5회째 이어지고 있는 온라인 집들이 이벤트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로 현재 최대 20% 추가 할인을 적용받아 볼 수 있는 더블 할인 행사와 LG 트롬스타일러의 기회가 주어지는 스타일러 추첨 이벤트 및 무상 사후 관리 서비스까지 함께 적용받아 볼 수 있다.

베이직가구는 원하는 디자인과 사이즈를 선택해 맞춤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주문 제작할 수 있는 원목가구 공장으로 국내 제작과 더불어 주문 후 제작을 고집하여 친환경 원목과 천연 오일 수작업 마감을 통해 새 가구 증후군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가구 브랜드다.

베이직가구의 관계자는 “실용적인 공간 인테리어를 지향하는 가구가 나날이 늘어나면서 원목에 따른 침대 프레임, 사이드 협탁, 원목 장롱, 인출식 화장대, 콘솔, 원목 서랍장, 원목 식탁, 원목 테이블, 우드 슬랩, 원목 책상 세트, 원목 책장, 사이드보드, 거실 테이블 등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신제품들을 꾸준히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원목이 가진 본연의 우드 패턴과 색감으로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상위 1% 의 특별한 디자인이 담긴 베이직가구의 원목가구는 품질 보증 기간 5년, A/S 관리 기간 20년의 보증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여 구매 고객의 만족도 또한 높은 편이다”라고 전했다.

1~2층 1500평의 전시장 규모로 다양한 시리즈별 신제품 원목가구를 만나볼 수 있는 베이직가구의 쇼룸은 일산 가구단지, 김포 가구단지, 동탄 가구단지, 수원 가구단지, 마석 가구단지, 고양 가구단지, 어정 가구단지, 인천 가구단지, 북인천 가구단지, 남동 가구단지, 가좌 가구단지, 부평 가구단지 등 접근성이 좋은 부평 IC 근방에 위치하고 있다.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전문적인 가구 상담이 가능하고, 운영 시간 외 문의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과 네이버 톡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