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에듀윌, 경찰공무원 1차 필기시험 직후 자동채점 서비스 제공
상태바
에듀윌, 경찰공무원 1차 필기시험 직후 자동채점 서비스 제공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3.23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2018년 경찰공무원 1차 시험이 내일인 24일 실시된다. 이에 따라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시험을 치르는 경찰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합격 예측 서비스 등 ‘합격 풀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경찰공무원 합격 풀서비스’는 에듀윌이 시험 전 후로 수험생들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시험 후 ‘자동채점 서비스’를 마련, 참여 수험생 대상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시험 후 에듀윌은 웹사이트와 모바일에서 동시에 합격예측 서비스를 제공한다. 수험생들은 시험 직후 가답안을 다운받아 자신이 작성한 정답을 입력하면 빠르고 정확하게 자동으로 답안을 채점할 수 있다.

자동채점 서비스를 이용한 모든 회원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하며, 26일(월) 밤 12시까지 자동채점 이용 시 추첨을 통해 햄버거 세트도 증정할 예정이다. 경찰공무원 1차 시험 해설특강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경찰공무원 시험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지금, 마지막 점검 및 컨디션 관리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면서 “경찰공무원 시험 직후에도 에듀윌이 제공하는 서비스와 함께 최종합격까지 힘을 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시험 전까지는 필수과목인 한국사, 영어 과목 10분 핵심 요약집 및 형법, 형사소송법 최신 판례특강 등을 제공하기도 한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