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8:26 (토)
에듀윌, ‘주택관리사 스피드패스반’ 론칭
상태바
에듀윌, ‘주택관리사 스피드패스반’ 론칭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3.22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시간이 없고 합격이 절실한 주택관리사 수험생들을 위해 꼭 필요한 핵심만 공부할 수 있는 ‘2018 주택관리사 스피드패스반’을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과정은 빠른 합격 지원을 위해 기존 커리큘럼을 합격에 최적화된 2/3 분량 수준으로 압축했다. 또한 어떤 유형의 문제도 완벽 대비할 수 있도록 실제 시험과 유사한 강의와 교재를 제공한다.

에듀윌 합격전략연구소 김윤희 본부장은 “주택관리사 1차 시험이 약 4달 앞으로 다가왔지만, 에듀윌 합격생 빅데이터에 따르면 지금 시작해도 합격이 가능한 시기”라면서 “주택관리사는 객관식, 단답형 등 풀기 쉬운 유형의 문제가 출제되며, 평균 60점 이상을 받으면 합격할 수 있는 절대평가제기 때문에 제대로만 준비하면 최소한의 시간 투자로 합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실제 2012년부터 2017년까지 에듀윌 직영학원 합격생 데이터에 따르면, 에듀윌 학원은 1차 59%, 2차 86%의 높은 합격률을 보이고 있다.

에듀윌 홈페이지에 게시된 합격생 후기 중에는 “3월 중순에 시작, 6개월간 대장정을 거쳐 동차합격이라는 결실을 맺었다”, “3월 말에 에듀윌에 등록해 초조한 수험기간을 보냈지만, 에듀윌 학습 관리자와 꾸준히 대화하면서 믿고 따른 결과 동차 합격을 했다”, “한 직장에 29년간 근무 후 퇴직해 5개월만에 동차합격” 등 단기간의 수험생활로 합격한 수험 후기도 잇따라 올라오고 있다.

에듀윌은 합격전략연구소를 통해 수많은 합격생 데이터베이스를 철저히 분석해 합격이 가능한 치밀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합격에 최적화된 강의 구성은 물론 학습 매니저들이 1:1로 붙어 학습 스케줄도 관리해준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커리큘럼의 강점은 합격 이후에 발휘된다. 주택관리사로 합격한 이후 순탄하게 취업 절차를 밟을 수 있도록 취업지원센터 활용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에듀윌 취업지원센터에서는 온라인에서 찾아보기 힘든 주택관리사 채용 공고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실시간으로 제공하며 자기소개서 작성 방법, 면접 등 취업 특강 실시, 아파트 단지 현장 견학 등 취업에 꼭 필요한 도움을 제공한다. 아울러 에듀윌 주택관리사 동문회를 통해 선배들로부터 취업을 알선 받거나 취업팁을 얻을 수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