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건강한오늘, 2018 겟잇뷰티콘 참가 '저칼로리 곤약젤리' 등 주요제품 선봬
상태바
건강한오늘, 2018 겟잇뷰티콘 참가 '저칼로리 곤약젤리' 등 주요제품 선봬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3.19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건강한오늘' 측이 3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 C홀에서 열린 '2018 겟잇뷰티콘 (Get it beauty con)'에 참가해 주요 제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 개최된 '2018 겟잇뷰티콘'은 대한민국의 대표 뷰티 콘텐츠 '겟잇뷰티'를 기획, 제작한 온스타일과 CJ엔터테인먼트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DIA TV가 공동주최한 국내 최초의 뷰티 페스티벌이다.

이번 페스티벌에서 '건강한오늘'은 자사의 주력 제품인 '꼬르륵 깔라만시맛 곤약젤리', '깔라만시 원액' 등을 페스티벌 참관객들에게 소개했으며, 낮은 칼로리와 편리한 휴대성을 갖춘 '꼬르륵 깔라만시맛 곤약젤리'에 많은 참관객들의 관심이 이어졌다.

주요 제품인 '꼬르륵 깔라만시맛 곤약젤리'는 체내에 흡수되지 않고 배출되는 저칼로리 감미료 알룰로오스를 첨가하여 단맛은 있지만 당은 0%이며, 깔라만시 주스 함유로 상큼한 맛은 더하고 칼로리는 낮춘 제품이다.

또한 '깔라만시 원액'은 베트남에서 생산되는 깔라만시를 합성첨가물 없이 원과 그대로 착즙하여 담아낸 과즙 원액으로, 깔라만시 특유의 깔끔한 맛과 신맛이 특징이다.

특히 '건강한오늘'은 평소 자사의 제품을 애용하고 즐겨 먹는 유명 셀럽들과 함께 참관객들을 대상으로 시식 이벤트 및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해시태그 이벤트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이벤트 등을 진행하여 큰 반응을 이끌어 냈다.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이벤트 시작 전부터 많은 인파가 몰려와 준비해온 상품들이 모두 소진되는 등 뜨거운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

'건강한오늘' 관계자는 "날씨가 따뜻해져 식단조절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이 늘어 많은 관심을 받은 것 같다"며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어 정말 좋은 경험이었고, 다양한 루트를 통해 계속해서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건강한오늘'은 공식 온라인몰, 각종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등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