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박용우 비만관리 전문의 ‘리셋다이어트 프로그램’ 리뉴얼…방송에도 소개
상태바
박용우 비만관리 전문의 ‘리셋다이어트 프로그램’ 리뉴얼…방송에도 소개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3.19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박용우 비만관리 전문의가 거듭된 다이어트 실패에 지친 다이어터들을 위해 지난 20년간의 다이어트 지식을 집약해 올 상반기 중 출시 예정인 ‘스위치 온 다이어트’가 방송서 소개됐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지난 13일 SBS ‘좋은 아침’ 에 소개됐으며 이날 방송에서는 박용우 박사가 출연해 다이어트에 대해 직접 설명을 진행했다. 박 박사는 “많이 먹어서 살이 찌는 것이 아니라 식욕, 신진대사 등을 알아서 조절하는 체내 조절 시스템이 고장 나면서 살이 찌는 것”이라며 “망가진 조절시스템을 회복하는 데 주력해야 한다. 다이어트 성공의 열쇠는 지방을 잘 쓰는 몸으로 바꾸는 데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방 대사의 스위치를 켜는 방법으로 요요 현상이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가 되기 위해서는 12시간의 공복을 지키고 6시간 이상 수면은 필수”라고 말했다. 또한 박 박사는 “탄수화물 섭취와 신체 활동량의 균형을 유지해야 하며 매 끼니 양질의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며 주 4회 이상 규칙적이고 힘든 운동을 지속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해당 제품은 기존에 출시 판매 중인 4주 다이어트 완성 프로그램 ‘박용우 리셋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재단장한 것으로 단기간 내에 건강한 다이어트를 표방하며 1주일이라는 기간을 단축해 3주 다이어트 완성을 목표로 기존 제품보다 한 단계 빠른 것이 특징이다.

‘스위치 온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일반 단백질이 아닌 WPC, WPI, WPH 등 흡수율이 높은 고단위 유청 단백질로 이루어져 있으며, 몸을 ‘지방을 잘 쓰는 체질’ 로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평소 무조건 굶거나 억지로 참는 다이어트가 아닌 영양균형을 잘 맞춘 다이어트를 강조해온 박용우 다이어트 철학이 담겼다.

한편, 박용우 박사는 ‘대한민국 다이어트 멘토 박용우 박사의 4주 해독다이어트’, ‘음식중독’, ‘원시인 다이어트’, ‘원시인처럼 먹고 움직여라’, ‘박용우 교수의 신인류 다이어트’ 등 서적을 집필한 바 있고 MBN ‘천기누설 해독다이어트’, 스토리온 ‘다이어트워3’ 주치의, KBS 2TV 비타민 ‘다이어트의 神’ 주치의, JTBC ‘닥터의 승부’, MBN ‘황금알’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