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 1:1 영어회화 랭귀지큐브 할인 이벤트
상태바
2017 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 1:1 영어회화 랭귀지큐브 할인 이벤트
  • 김상배 기자
  • 승인 2017.03.20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상배 기자] 1:1 영어회화 랭귀지큐브는 오는 31일까지 ‘2017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으로 신규 수강생 중 현장방문 등록 수강생에게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봄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또 랭귀지큐브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1:1 영어회화 1회 무료 체험 신청도 가능하다.

‘2017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하며,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의 부문별 제품과 서비스의 질적인 만족도 및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직장인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바쁜 학생들, 그리고 취업준비생들을 고려한 1:1 영어회화 랭귀지큐브의 ‘3:1 밀착관리 시스템과 온·오프라인으로 수강생들에게 빠르게 피드백을 주고받는 서비스와 자율적으로 스케줄 조정 등 현 추세를 적극 반영해 체계적 1:1영어회화 교육 커리큘럼을 구축한 점들이 주요한 것으로 보인다.

시간적 여유와 바쁜 업무 때문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는 언제 어디서든 랭귀지큐브 자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수업진행이 가능하며, 수강생이 녹음 한 발음과 문장을 듣고 담당 코치의 코칭 또한 받을 수 있다.

‘2017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랭귀지큐브는 일대일 영어회화 전문 어학원 브랜드다. 체계적 커리큘럼과 누적 수강생 20만명 이상으로 현재 역삼과 압구정, 종로, 구로디지털단지 총 4개의 센터가 운영되고 있다.

김상배 기자 sbkim@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