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24 (일)
김명진 새정치연합 前 원내대표 비서실장, 추석맞이 민생탐방 나서
상태바
김명진 새정치연합 前 원내대표 비서실장, 추석맞이 민생탐방 나서
  • 박강복 기자
  • 승인 2015.09.27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남부경찰서와 지구대, 파출소 방문, 근무자 격려
김대중 대통령직 인수위 행정관, 원내대표 비서실장과 특보를 4회 연임 국회 전문가
원내전략수립과 정무 판단이 뛰어나다는 평가

▲ 김명진 전 새정치민주연합 원내대표 비서실장은 지난 25일, 추석을 앞두고, 민생현장에서 “빈집털이 등 명절 연휴동안 집을 비운 사이 일어 날 수 있는 사고와 범죄 예방에 각별한 관심을 기울여 줄 것”을 당부했다.<사진제공=김명진>
[KNS뉴스통신=박강복 기자] 김명진 전 새정치민주연합 원내대표 비서실장은 지난 25일, 추석을 앞두고, 광주 남구 관내 지구대, 파출소를 방문해 추석명절 특별 방범 활동에 애쓰고 있는 현장 근무자들을 격려했다고 27일 밝혔다.

김 전 실장은, 이날 광주 남부경찰서를 방문해 김재석 서장과 환담한 뒤 백운, 양림, 효덕지구대와 주월, 양림, 대촌파출소 등을 방문해 근무자들을 격려한 뒤 민생현장으로 발길을 옮겼다.

▲ 김명진 전 새정치민주연합 원내대표 비서실장은 지난 25일, 추석을 앞두고, 광주 남구 관내 지구대, 파출소를 방문해 추석명절 특별 방범 활동에 애쓰고 있는 현장 근무자들을 격려했다.<사진제공=김명진>
김 전 실장은, 민생현장에서 “추석명절에도 쉬지 않고 방범 순찰을 더욱 강화하는 경찰 덕분에 남구 주민들이 편안하게 가족과 시간을 보낼 수 있다”며 “빈집털이 등 명절 연휴동안 집을 비운 사이 일어 날 수 있는 사고와 범죄 예방에 각별한 관심을 기울여 줄 것”을 당부했다.

김 전 실장은 광주 남구 대성초, 백운초를 졸업하고 14대 광주 남구 국회의원 비서관, 김대중 대통령직 인수위 행정관, 청와대 행정관을 거쳐 원내대표 비서실장과 특보를 4회 연임한 국회 전문가로 알려졌다.

한편, 지난 2012년 4월 11일 총선에서 광주 남구 예비후보로 출마한 김명진 전 실장은 원내전략수립과 정무 판단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박강복 기자 pkb765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