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크라이슬러, 3개월 연속 판매 상승세 이어갈 듯
상태바
크라이슬러, 3개월 연속 판매 상승세 이어갈 듯
  • 박준표 기자
  • 승인 2011.08.03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준표 기자] 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그렉 필립스) 관계자는 3일 올해 연이은 신차 발표와 지속적인 딜러 망 확충, 그리고 내부 인력 강화 및 조직 재정비 등을 통해 지난달 320대를 등록하며 활기찬 하반기를 출발해 다시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미국 브랜드의 리더로 복귀 할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수입자동차협회 (KAIDA)가 오늘 발표한 각 브랜드 별 7월 수입자동차 판매량 통계에 따르면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7월 한달 동안 전년 동월 대비 10.7% 성장한 320대를 판매했다. 또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1,897대의 누적 판매를 기록해 지난 해 같은 기간에 비해 24%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미국 브랜드의 선두를 달리던 포드의 올해 누적 판매수 2,180대와의 차이를 대폭 줄였다.

이 같은 성장에는 크라이슬러 코리아가 올해 지속적으로 선보인 신차들이 가장 큰 기여를 하고, 이 외에도 공격적인 딜러 네트워크 강화와 그렉 필립스 신임 사장을 비롯한 내부 인력 강화가 뒷받침한 것으로 분석된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관계자는 “피아트와의 시너지를 통해 연비와 성능은 물론 스타일까지 크게 개선된 새로운 모델들이 수준 높은 한국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고객 서비스 강화로 고객으로부터 사랑 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박준표 기자 knspjp@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