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발행인 인사말 한국인터넷신문협회 회원사로 자체윤리경영 선포 홈 > 안내데스크 > 발행인 인사말

진실을 알리는 정직한 뉴스통신

안녕하십니까?
KNS뉴스통신 발행인 장경택입니다.

대한민국의 새로운 언론 문화 창달에 기여하고 국민의 알권리를 신장하기 위해 ‘KNS뉴스통신’이 그 첫걸음을 내딛었습니다.

KNS뉴스통신은 국내·외 뉴스 인프라의 구축과 다양한 생활밀착형 콘텐츠 개발을 통해 독자의 알권리 및 실생활에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정보통신의 발달에 따라 언론의 환경도 시시각각 변화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언론 매체들이 공급자의 위치에서 뉴스를 생산하고 보급했다면 오늘날의 언론 환경은 대중이 곧 뉴스의 생산자인 동시에 소비자인 소셜미디어의 시대로 접어들었습니다. 하지만 비전문성에 따른 정제되지 못한 뉴스 공급으로 인한 정보의 홍수가 대중을 혼란시키는 것 또한 현실입니다.

이에 저희 ‘KNS뉴스통신’은 적극적인 소셜네트워크의 활용을 통해 독자가 주인이 되는 참여 언론을 실현해 나감은 물론 정제되고 검증된 뉴스와 정보의 공급을 통해 독자들의 정보 욕구를 질적, 양적으로 충족 시켜 나가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저희 KNS뉴스통신은 독창적인 스마트 어플의 개발과 홈페이지의 독자 참여를 강화해 나가겠습니다.

아울러, 시민기자형 기사 공급체계를 발전시켜 뉴스 통신과의 융합을 시도함으로써 새로운 개념의 뉴스 통신을 창조해 나가고자 합니다.

언론은 언제나 진실과 정의의 편에 있어야 함을 가슴 속 깊이 새기고 결코 불의와 타협하지 않으며 오직 독자의 편에서 진실과 정의를 전하는 언론이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하지만 저희의 힘만으로는 결코 불가능합니다. 독자 여러분의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이 필요합니다. 또한, 여러분이 철저한 감시와 준엄한 채찍질을 통해 저희가 게을러지지 않도록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언론이 바로서야 국가가 바로 섭니다.

혼자 걷는 열 걸음 보다 더불어 걷는 한 걸음이 더 소중함을 알기에 독자 여러분과 더불어 가려합니다.

독자 여러분과 함께 진실이 넘치고 정의가 살아 숨 쉬는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나가는데 저희 KNS뉴스통신이 앞장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1년 2월 24일
KNS뉴스통신 발행인 장경택

■ 대표이사·발행인 약력

농협 광주 전남 본부장

(주)남해화학 대표이사

국립순천대학교 겸임교수

(사)수호천사 문화예술 진흥협회 이사장

■ 상훈

노사화합산업평화대상수상

석탑산업훈장 (김대중 대통령 수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나눔으로 만들어가는 진짜 아름다움, 바니뷰티 길민성 대표를 만나다.[인터뷰] 나눔으로 만들어가는 진짜 아름다움, 바니뷰티 길민성 대표를 만나다.
[인터뷰] 소비자 마음 사로잡는 수제화 장인 지쎄(GISSE) 이한춘 대표[인터뷰] 소비자 마음 사로잡는 수제화 장인 지쎄(GISSE) 이한춘 대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