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1:49 (수)
부산시, 부산혁신기업인상 시상식 및 기업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상태바
부산시, 부산혁신기업인상 시상식 및 기업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 이상재 기자
  • 승인 2013.02.25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상재 기자] 부산시는 허남식 부산시장, 박윤소 부산신기술연합회 회장을 비롯한 수상자, 유관기관 관계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월 26일 오후 4시 시청 12층 국제회의장에서 ‘2013 부산혁신기업인상 및 기업지원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재)부산테크노파크 주관으로 열리는 이날 행사는 개식선언을 시작으로, 부산혁신기업인상 유공자 포상, 인사말씀, 기업지원사업 설명회 순으로 진행된다.

부산혁신기업인상은 기술·경영 혁신을 통해 부산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협의회 및 기업인을 선정하여 부산시장상을 수여하는 것으로 올해는 △단체부문 최우수상에 부산바이오기업협의회(대표 : 김양춘) △경영혁신부문 최우수상에 (주)청산에식품(대표이사 : 박영동) △기술혁신부문 최우수상에 (주)에이비엠그린텍(대표이사 : 김병철) △IP혁신부문 최우수상에 (주)선재하이테크(대표이사 : 이동훈) △산학혁신부문 최우수상에 (주)동현씨스텍(대표이사 : 함연재) 등이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었다.

또한, 이날 시상식에 이어 오후 4시 40분부터는 부산테크노파크, 부산울산중소기업청, 부산경제진흥원, 중소기업진흥공단, 부산디자인센터의 기업지원사업 설명회도 함께 진행될 계획이다.

한편, 허남식 부산시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우수한 성과와 기술혁신에 힘써 온 기업인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이날 수상자들에게 축하의 말을 전하면서 “기업인들이 부산경제를 더욱 강하게 하는데 힘을 모아 줄 것을 당부하고, 부산시도 기업의 경쟁력 강화을 위한 각종 지원에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힐 예정이다.
 

이상재 기자 sjlee190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