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1:45 (화)
광주시교육청, 2021년 상반기 국민제안 공모 실시
상태바
광주시교육청, 2021년 상반기 국민제안 공모 실시
  • 방계홍 기자
  • 승인 2021.05.09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정책, 참신한 아이디어 집중 발굴, 5월10~21일 진행
광주시교육청 전경
광주시교육청 전경

[KNS뉴스통신=방계홍 기자] 광주시교육청이 국민과 공무원을 대상으로 광주교육정책 제안 공모를 오는 10~21일 실시한다.

9일 시교육청에 따르면 이번 공모는 광주교육 정책에 대한 현장의 생생한 의견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집중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 주제는 기후위기 대응 친환경 미래교육 강화 방안 효율적인 육행정 운영을 위한 일하는 방식개선 방안 교육주체(학생학부모시민) 소통을 통한 교육협치 활성화 방안 기타 광주교육 발전 방안 등이다.

광주교육에 대한 관심 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오는 21일까지 국민신문고 홈페이지(www.epeople.go.kr) 국민제안 창구[국민제안공모제안기관(‘시도교육청-광주광역시교육청선택)]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접수된 제안은 실무부서에서 채택 여부를 결정하고, 채택된 경우 제안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등급에 따라 교육감표창 및 부상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심사 결과는 오는 7월 중 광주시교육청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광주시교육청 정책기획과 장상민 과장은 "이번 공모를 통해 다양한 아이디어가 발굴돼 국민이 공감할 수 있는 정책으로 활용되길 기대한다"우수한 아이디어가 많이 발굴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가져 공모에 적극 참여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방계홍 기자 chunsapan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