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고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층 어르신 사진촬영 & 봄나들이
상태바
평택시 고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층 어르신 사진촬영 & 봄나들이
  • 정찬성 기자
  • 승인 2021.05.08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층 어르신 무병장수 기원

[KNS뉴스통신=정찬성 기자] 평택시 고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보숙)는 방축2리 마을회관과 평택시농업생태원에서 관내 저소득층 어르신들의 활기찬 노후 생활과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장수사진 촬영 & 봄나들이』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장수사진 촬영 & 봄나들이』사업은 2019년 시작으로 올해 2회째 이어오고 있는 사업으로 지역의 취약계층 어르신 중 장수사진이 없는 어르신 30여 명을 대상으로 전문 사진작가, 한복 대여, 헤어・메이크업 업체의 후원을 받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어르신 차량 봉사로 추진됐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인솔자 1명과 어르신 3명으로 한 조를 짜서 조별로 장수사진 찍기를 마친 후 튤립 가득한 평택시농업생태원으로 이동해 봄나들이를 다녀왔다.

평택시농업생태원은 형형색색 튤립과 유채꽃이 만개해 있어 코로나19 상황에서 외출조차 자유롭게 하지 못하고 지내시던 어르신에게 큰 즐거움과 행복을 선사했다.

박보숙 위원장은 “오늘 어르신들이 고마워하시며, 밝게 웃으시면서 촬영하는 모습을 보니 흐뭇하고 오늘 모습 그대로 건강하게 장수하시기를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윤민원 고덕면장은 “지역 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해 애쓰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장수사진 촬영을 위해 도와주신 박보숙 위원장을 비롯한 여러 봉사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나눔의 따뜻한 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애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촬영한 장수사진은 인화작업을 거쳐 액자로 만들어 각 가정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정찬성 기자 ccs12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