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대경본부, 5월 가정의 달 맞아 사랑나눔 행사 펼쳐
상태바
LH 대경본부, 5월 가정의 달 맞아 사랑나눔 행사 펼쳐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1.05.06 2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H 대구경북지역본부
사진=LH 대구경북지역본부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LH 대구경북지역본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올해도 지역사회 내 장애 홀몸 어르신 가정을 방문해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말벗이 돼 드리는 사랑나눔 행사를 펼쳤다.

'힘내자 대구경북! 같이의 가치'라는 모토 아래 LH는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특히 5월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고독과 장애로 힘들어하시는 홀몸 장애어르신 50세대 가정을 방문해 코로나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다양한 사랑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LH는 후원금을 통해 장애재활센터내 장애우들 카네이션 제작을 지원하고 카네이션을 장애와 고독으로 힘들어하시는 할머니, 할아버지 댁을 방문해 직접 달아드리고 말벗이 되어 드리며 어르신들과 따뜻한 희망과 사랑을 지속적으로 나누고 있다.

할머니와 10년전 사별하고 폐지를 주워 생활하시는 할아버지 한분은 “자식들과 연락이 끊겨 찾아오는 사람도 없었는데 손자, 손녀같은 LH 직원들이 매년 찾아와서 카네이션을 달아주고 말벗이 되어줘서 너무나 고맙다”며 눈물을 글썽이기도 했다.

서남진 LH 대구경북지역본부장은 “올해도 지역사회 구석구석에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찾아 따뜻한 손길을 함께 나누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지역민과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