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새농민경북도회, 코로나19 극복 '우리 농산물 꾸러미' 나눔
상태바
한국새농민경북도회, 코로나19 극복 '우리 농산물 꾸러미' 나눔
  • 조형주 기자
  • 승인 2021.05.06 2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경북농협
사진=경북농협

[KNS뉴스통신=조형주 기자] (사)한국새농민경북도회는 6일 농협 경북지역본부에서 대한 적십자사경북지사에 우리 농산물 꾸러미 600박스를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김춘안 경북농협 본부장, 김안석 (사)한국새농민 중앙회장, 김도현 대한적십자사경북지사 부회장이 참석했다.

이날 전달한 농산물 꾸러미는 새농민 경북도회 회원들이 직접 재배·수확한 쌀, 보리쌀, 미니오이, 참외, 토마토, 버섯으로 구성돼 있으며, 지난 3일 회원들이 모여 직접 포장 작업을 했다.

(사)한국새농민경북도회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지난해부터 성금(총 1500만원)기부에 이어 이번 농산물 꾸러미 전달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외 된 이웃에 대한적십자사경북지사를 통해 경북관내 취약 계층에게 전달하기 위해 마련 됐다.

권대오 도회장은 ”경북 관내 새농민의 정성이 담긴 농산물이 어려운 이웃에게 소중하게 쓰일 수 있다는 것에 큰 만족감을 느끼며 앞으로 지역사회에 더 도움이 되는 새농민회가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춘안 농협지역본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북 관내 취약계층에 농산물 꾸러미가 큰 힘이 될 것이며 농협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위로와 힘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형주 기자 nacf25@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