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가정의 달 맞이 ‘행복한 사랑꾸러미’ 전달
상태바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가정의 달 맞이 ‘행복한 사랑꾸러미’ 전달
  • 이양우 기자
  • 승인 2021.05.06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양우 기자]

4일 남양주시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장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관내 저소득 가구에 ‘행복한 사랑꾸러미’를 전달하며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이날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기념해 상품권, 롤화장지, 소불고기, 선물세트 등을 ‘행복한 사랑꾸러미’로 직접 포장하고, 독거 어르신·다자녀·한부모 가정 등 100가정에 가가호호 방문해 비대면으로 전달했다.

선물 꾸러미를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어려운 시기에 나 같은 사람에게 이렇게 신경을 써 주니 매우 고맙다. 고마운 마음을 간직하며 앞으로도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감사를 표했다.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장재 위원장은 “특별한 날 더욱 소외될 수 있는 우리 이웃들이 이번 나눔을 통해 혼자가 아니라 이웃이 함께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힘을 내 주시길 바란다.”라며 “나눔 활동을 통해 좀 더 따듯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협의체가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심원철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장은 “어려운 시기에 가족처럼 함께해 준 와부읍 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코로나19를 견디신 어르신들이 앞으로도 더욱 건강하시고, 선물 꾸러미를 전달받은 아동들이 잠시나마 행복하게 웃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양우 기자 yangwoo000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