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진건로타리클럽, 주민들을 위한 휴식 의자 설치
상태바
남양주 진건로타리클럽, 주민들을 위한 휴식 의자 설치
  • 이양우 기자
  • 승인 2021.05.06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양우 기자]

남양주 진건로타리클럽(회장 김신애)은 지난 3일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 테마쉼터와 진건 배드민턴장(풋살장)에 주민들을 위한 야외 벤치를 설치했다.

국제로타리 3600지구 보조금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2018년부터 매년 진행되고 있는 홍보 의자 설치 사업은 사능 하천변 산책로 및 공원 주변 등 주민들의 발길이 닿는 진건 지역 곳곳에 주민들을 위한 휴식 공간을 마련해 주고 있다.

남양주 진건로타리클럽은 주민들이 지친 심신을 달래며 잠시나마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홍보 의자 설치 사업을 지원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회원 10여 명이 참여해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 테마쉼터 잔디광장에 7개, 진건 배드민턴장(풋살장)에 3개의 의자를 배치했다.

테마쉼터 광장 주위를 산책하던 한 주민은 설치 완료된 의자를 이용하고, “코로나19로 답답한 생활에 활력을 찾기 위해 종종 산책을 나오곤 하는데 쉬어갈 수 있는 벤치가 많아져서 좋다.”라며 벤치를 설치해 준 진건로타리클럽에 고마움을 전했다.

진건로타리클럽 김신애 회장은 “다양한 봉사 및 지원 사업을 통해 지역 사회와 주민들이 더욱 건강하고 행복해질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진건로타리클럽은 저소득 청소년을 위한 스마트 공부방 지원, 이웃 사랑 후원 물품 기증 및 연탄 배달, 어르신 실버카 지원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추진하며 지역 봉사 및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이양우 기자 yangwoo000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