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완주군 비대면 어린이날 대축제 성황
상태바
완주군 비대면 어린이날 대축제 성황
  • 김봉환 기자
  • 승인 2021.05.05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SNS 통해 경품추첨 온라인 놀이키트까지

[KNS뉴스통신=김봉환 기자] 완주군이 어린이날 대축제를 비대면으로 성황리에 개최했다.

5일 완주군은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는 완주군과 함께 5월 5일 ‘어린이날 대축제’를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비대면으로 성료했다.

행사는 동요 플래시몹 공연, 마술 공연, 놀이 활동가와 함께하는 집콕놀이 등 다양한 활동으로 진행됐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완주군 유튜브 채널과 줌(ZOOM)을 활용한 실시간 영상 송출 및 SNS 추첨을 통한 상품 증정 등 온라인 이벤트까지 준비했다.

특히 오전 11시에 진행되었던 ‘놀이 활동가와 함께하는 집콕 놀이’는 700개 가정에 사전 배부한 놀이키트를 활용하였으며, 이 중 100가정이 온라인으로 실시간 참여했다. 

또한 NH농협은행 전주완주시군지부(지부장 송혁)와 전북은행 완주군청지점(지점장 고현상)이 후원해 SNS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됐다.
 
김경환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장은 “행사에 참여하게 되는 아동 뿐 아니라 지역사회 내 모든 아동이 행복한 어린이날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성일 완주군수는 “아동의 권리를 최우선으로 하는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와 함께 어린이날 행사를 진행하게 돼 의미있는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는 지역사회의 욕구를 수렴하여 민‧관이 협력한 사회공헌사업 및 위기가정 지원사업, 아동권리옹호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김봉환 기자 bong21@empa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