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9:33 (토)
사회복지법인 더굿세이브 어린이날 기념선물 기탁
상태바
사회복지법인 더굿세이브 어린이날 기념선물 기탁
  • 안철이 기자
  • 승인 2021.05.03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복지법인 더굿세이브에서 3일 제99회 어린이날을 맞아 밀양시청을 방문해 관내 장애아동 및 가족들을 위한 어린이날 기념선물을 기탁했다.<사진=밀양시>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경남 밀양시(시장 박일호)는 사회복지법인 더굿세이브(대표이사 박영태)에서 3일 제99회 어린이날을 맞아 관내 장애아동 및 가족들을 위한 어린이날 기념선물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어린이날 기념선물은 아동․청소년용 운동화로, 개인별 치수에 맞게 구입해 관내 장애아동 및 장애가족 64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박영태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복지시설들이 휴관하면서 장애아동들과 가족들의 어려움이 더욱 가중되고 있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어린이날을 맞아 선물을 기탁하게 됐다. 선물 받은 운동화를 신고, 즐겁고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는 날이 하루빨리 오기를 바란다”며 마음을 전했다.   

박일호 시장은 “어렵고 힘든 시기에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신 더굿세이브에 감사드린다. 기탁자의 마음을 담은 소중한 선물을 어린이들에 잘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달했다.

한편, 사회복지법인 더굿세이브는 지난 2008년에 설립됐으며, 밀양시에 본원을 두고 일곱빛 장애인공동생활가정, 일곱빛 학대피해아동쉼터를 운영하고 있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