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못페스티벌 · 빛예술제 축제 슬로건 공모
상태바
대구 수성못페스티벌 · 빛예술제 축제 슬로건 공모
  • 장용수 기자
  • 승인 2021.04.29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제2회 수성빛예술제. [사진=대구 수성구]
지난해 제2회 수성빛예술제. [사진=대구 수성구]

[KNS뉴스통신=장용수 기자] 대구 수성문화재단은 수성구의 대표축제인 수성못페스티벌과 수성빛예술제의 축제 슬로건을 공모한다.

재단은 올해의 축제 일정, 기획취지 및 방향을 시민들에게 알리고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고자 축제 슬로건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올해 축제는 대구시의 관광명소인 수성못을 배경으로 10월 1일부터 3일까지 제8회 수성못페스티벌, 12월 10일부터 2022년 1월 2일까지 제3회 수성빛예술제가 개최된다.

수성못페스티벌의 기획취지는 시민들의 안식처인 수성못을 놀랍고 신나는 축제의 공간으로 만드는 것이고, 수성빛예술제는 수성못 물길을 따라 사람, 자연, 빛이 만나는 겨울철 빛축제를 개최하는 것이다.

슬로건은 축제의 기획취지와 방향을 담은 15자 이내의 간결하고 창의적인 문장이면 된다. 지역 제한 없이 전 국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수성못페스티벌과 수성빛예술제 각 1인 1건씩 응모할 수 있다.

응모방법는 (재)수성문화재단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참고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작품은 심사를 통해 상징성, 창작성, 기능성 등을 고려해 축제별 총 3작품을 선정할 예정이다. 최우수상 1명에게는 50만원, 우수상 1명 30만원, 장려상 1명 20만원이 지급되고, 최우수상 슬로건은 올해의 축제 슬로건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수성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용수 기자 suya@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