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소백산자락 명이나물’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 진행
상태바
영주시, ‘소백산자락 명이나물’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 진행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1.04.28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주시
사진=영주시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경북 영주시는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소백산자락 명이나물’의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을 진행한다.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은 2인 이상이 딜에 참여하면 할인 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공동구매 시스템으로, 최근 비대면 유통 채널의 확장으로 대규모 모바일 쇼핑 플랫폼을 운영하는 카카오커머스의 대표적인 쇼핑 서비스이다.

이번 톡딜 프로모션 제품인 영주장날 쇼핑몰의 ‘소백산자락 명이나물’은 경북 영주시 해발 500m 소백산 자락에서 깨끗한 물과 맑은 공기가 키운 향이 진하고 건강한 제철농산물이다.

이번 톡딜 기간은 오는 29일 17시부터 5월 2일 24시까지 79시간동안 진행되며, ‘소백산자락 명이나물’ 1kg을 1만 3900원 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영주장날 온라인 쇼핑몰은 소백산 청정지역에서 생산한 사과, 인삼, 한우 등 영주지역의 농특산물을 판매하는 쇼핑몰로서 믿을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는 90개 농가 및 업체의 700여개 품목의 제품을 판매 중이다.

현재 영주장날 쇼핑몰은 자체적으로 가정의 달 맞이 할인 기획전을 통해 4월 20일부터 5월 31일까지 일부 품목 최대 60% 할인, 신규회원 할인쿠폰 지급, 구매왕 사은품 증정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김덕조 유통지원과장은 “우리 고장의 우수한 제철농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 프로모션을 추진해 소비자에게 품질 좋고 건강한 영주 농특산물을 소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주시는 지난 해 경북 지역 시군단위 지자체 쇼핑몰 중 최초로 카카오톡 쇼핑하기에 입점해 현재 약 30개농가 120여개 상품을 판매중이다.

또한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 프로모션을 2회 진행해 지역 농가 및 업체의 판로 확대를 돕고, 영주시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린 바 있다.

영주장날 쇼핑몰 입점을 원하는 농가 및 업체는 영주시청 유통지원과 또는 영주장날 쇼핑몰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