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의회 의장단,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격려 방문
상태바
영천시의회 의장단,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격려 방문
  • 안승환 기자
  • 승인 2021.04.22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천시의회
사진=영천시의회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영천시의회 의장단(의장 조영제)은 지난 21일 영천생활체육관에 설치된 영천시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를 방문해 접종 진행상황을 지켜보고 직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영천시의회 의장단은 백신 접종을 위해 방문한 어르신들을 만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최일선에서 고생하는 의료진과 관계자들의 노고를 위로했으며, 영천보건소에 설치된 선별진료소도 함께 방문해 해를 넘겨서도 계속해서 최선을 다해 코로나19 진단검사를 책임져주고 있는 관계자들에게 격려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사진=영천시의회
사진=영천시의회

영천시는 지난 8일부터 지역 내 거주하는 만 81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화이자 백신접종을 시작했으며, 17일부터 만75세 이상 접종도 추가로 진행됐다. 읍.면.동별로 순차적으로 진행된 이번 접종은 22일 잔여 대상자를 마지막으로 약 9,000명분의 1차 접종을 모두 마치게 된다.

조영제 의장은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혼신을 다하고 있는 관계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시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책임지고 있다는 것에 사명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하며, 시민들에게도 “코로나19 집단 면역을 하루빨리 확보하고 안전한 일상을 회복할 수 있도록 예방접종에 적극적으로 임해주길 부탁한다.”고 말했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