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4:44 (수)
박용수 의장, 세계e스포츠서포터즈 발기인 대회 및 총회 성료
상태바
박용수 의장, 세계e스포츠서포터즈 발기인 대회 및 총회 성료
  • 송호현 기자
  • 승인 2021.04.08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세계e스포츠서포터즈 발기인 대회 및 총회 개최 단체사진
세계e스포츠서포터즈 발기인 대회 및 총회 개최 단체사진

[KNS뉴스통신=송호현 기자]지난 4월 6일 오후 1시에 세계e스포츠서포터즈 발기인 대회 및 총회가 정회원 120명 중에 참석인원 78명이 참석하여 "코로나 19" 비대면 펜데믹으로 ▲성원보고 ▲개회선언 ▲국민의례 ▲내빈소개 ▲개회사 ▲경과보고 ▲안건심의 ▲기타안건 ▲총재-회장 취임 인사말 ▲사업설명회 등 발기인 대표 박용수 의장의 개회사로 시작 되었다

박용수 의장, 세계e스포츠서포터즈는 e스포츠산업 발전을 위해 항상 연구하고 활성화에 대한 방안을 지속적으로 연구해 왔습니다. 오늘 시대는 e스포츠와 관련 게임산업은 이용자가 급격히 증가하면서 성장속도가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빨라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e스포츠산업은 미래성장 산업으로 천문학적인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한국은 e스포츠 게임산업에 중요한 핵심국가로 발돋음 하고 있으므로 세계의 교류를 더욱 더 강화하고 발전을 도모하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세계e스포츠대회는 게임을 활용한 거대한 공용과 같은 산업으로 갈수 있는 기회의 발판이 되었습니다.

또한, e스포츠가 전세계적으로 관심을 받고 많은 기업들이 참여하고 정부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은 상황에 맞추어 e스포츠 세계시장도 큰 산업의 기반이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미래가치 산업에 VR을 접목하여 게임과 e스포츠 경기를 발전시켜 나간다면 엄청난 산업 즉 100년이 지나도 없어지지 않는 산업입니다.

모든산업에 현실화, 산업화, 표준화로 가는 것은 다소 시간이 걸리지만 엄청난 세계산업에 이바지 할 것입니다. 더구나 게임을 이용한 VR산업은 더큰 규격하된 산업으로 프로게이머의 저변이 확대되는 등 세계적으로 급성장 하고 있습니다.

세계e스포츠서포터즈는 이러한 성장을 촉진시키기 위해 e스포츠를 핵심사업으로 정하고 수도권 및 지역균형발전을 모색하고, 일반적인 'e스포츠 산업성장을 위해 국내-외 다양한 교육기관 설립을 우선시 하고 있습니다.

정부와 민간단체가 함께 힘을 보태면 e스포츠는 커뮤니케이션 효과 브랜드 가치 제고 측면에서 유스고객마케팅에 특화되어 있으며 그 성장은 잠재력이 높습니다.

e스포츠마케팅은 유스고객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회적 책임경영 일환으로도 활용할 수 있기에 오늘 세계e스포츠서포터즈 발기인 대회 및 총회는 그 의미가 크다고 봅니다.

"여러분의 가정에 행운이 가득 하길 기원합니다"라고 개회사를 마쳤다.

사진=세계e스포츠서포터즈 발기인 대회 및 총회 의장 박용수 (주)이트로디앤씨 회장
세계e스포츠서포터즈 발기인 대회 및 총회 의장 박용수 (주)이트로디앤씨 회장

제 1호 안건 임원선임의 건, 의결주문에서 사단법인 세e계스포츠서포터즈 임원에 관하여 ▲총재 박희영 ▲총괄 단장 김재덕 ▲이사장 김용관 ▲감사 박석규 ▲감사 정오석 ▲이사 박용수▲이사 정창덕 ▲이사 김용관 ▲이사 박희영 ▲이사 김성민 ▲이사 우덕수 ▲이사 김태정 ▲이사 성한신 ▲이사 조수철 ▲이사 권태균 ▲이사 박보석 ▲이사 윤형섭 ▲이사 최호철 ▲이사 김재덕 ▲이사 배만식 ▲이사 박영택님이 임원으로 선출되었다.

제 2호 안건, 사단법인 세계e스포츠서포터즈 정관 및 지사.지부.지회 조직의 설치 및 운영 등에 관한 규정의 건​

제 3호 안건, 세계e스포츠대회 개최 및 추진위원회 구성의 건​

제 4회 기타안건, 세계e스포츠서포터즈 아카데미 관련의 건 등 안건상정의 의결주문이 모두 통과 되어 세계e스포츠서포터즈 응원단이 최초로 탄생되었다.

한편, 세계e스포츠서포터즈 아카데미 운영에 관련해서는 120명 회원 중에 참석인원 78명이 만장일치로 총재단에 위임하여 박희영 총재의 어깨가 무거워 졌다.

사진="순국선열에 대한 묵념" 세계e스포츠서포터즈 발기인 대회 및 총회 개최
"순국선열에 대한 묵념" 세계e스포츠서포터즈 발기인 대회 및 총회 개최

송호현 기자 songhohyeon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