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해피기버, 어르신 위한 ‘착한 가족이 전하는 행복한 삼순 선물’ 행사 진행
상태바
해피기버, 어르신 위한 ‘착한 가족이 전하는 행복한 삼순 선물’ 행사 진행
  • 송호현 기자
  • 승인 2021.04.07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피기버가 진행한 착한 가족이 전하는 행복한 삼순 선물 행사
해피기버가 진행한 착한 가족이 전하는 행복한 삼순 선물 행사

[KNS뉴스통신=송호현 기자] 양천구 중앙로에 위치한 나눔누리 센터에서 어르신을 위한 뜻깊은 ‘착한 가족이 전하는 행복한 삼순 선물’ 행사가 3월 27일 진행됐다.

‘착한 가족이 전하는 행복한 삼순 선물’ 행사는 팔순, 구순, 백수를 맞이하는 양천구 내 어르신에게 가족 구성원 봉사자가 선물꾸러미를 전달하는 봉사활동으로 올해로 7년째 이어오고 있다. 올해는 사단법인 해피기버(이하 해피기버)가 양천사랑복지재단과 협력해 행사를 진행했으며 해피기버는 쌀, 고추장, 미역국, 된장 등 어르신 입맛에 꼭 맞는 먹거리를 포함한 총 9종의 선물꾸러미를 후원했다.

이날 행사에는 총 150명의 가족 봉사자가 참여했으며 양천구 내 100명의 어르신에게 선물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전달했다.

물품을 후원한 해피기버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한 생활 속 거리두기로 가족과의 만남도 어려운 시기에 팔순, 구순, 백수를 맞이하신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기쁨과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봉사에 참여한 학생은 지난해부터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계신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기쁨을 드릴 기회라고 생각해 참여했는데 매우 반갑게 맞아주신 어르신들을 보며 오히려 힘을 얻고 가게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가족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양천구자원봉사센터장은 “어르신들을 위해 함께 뜻을 모아 참여해준 해피기버와 가족봉사단에 감사드린다”며 “해피기버가 준비한 선물은 가족 봉사자들을 통해 어르신들께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날은 행사와 함께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한 예방 방역에 쓰일 전자방역 소독기 10대도 함께 전달됐다.

또한, 양천구 관내 초등학교 등 교육기관을 대상으로 한 코로나19 예방 방역 봉사활동을 7월 내 진행할 예정이다.
 

송호현 기자 songhohyeon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