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안중도서관, 1월 인문학 강연 비대면 운영
상태바
평택시 안중도서관, 1월 인문학 강연 비대면 운영
  • 정찬성 기자
  • 승인 2021.01.20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열다!

[KNS뉴스통신=정찬성 기자] 평택시립안중도서관은 2021년 야간 인문학 강좌 ‘<夜야간 人인문학 시대>시즌4’를 코로나 블루 극복을 위한 <그림의 힘> 강연으로 연다.

오는 28일 김선현 저자 강연 <그림의 힘>은 오랜 시간 임상치료 현장에서 많은 사람들의 몸과 마음을 치유했던 그림의 힘을 경험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 그림은 말이 아니라 느낌으로 다가오며 스트레스를 풀어주고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힘이 있다. 코로나로 몸과 마음이 지친 우리 모두에게 좋은 그림들이 ‘최상의 리듬’을 찾아가게 할 것이다.

김선현 작가는 연세대 디지털치료임상센터장으로 세계미술치료학회 회장을 역임했고, 국내 미술치료의 권위자로 「그림의 힘」, 「그림 처방전」, 「너에게 행복을 선물할게」등 미술테라피 도서 및 전문적인 미술치료 도서를 다수 집필했다.

강연은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해 온라인 비대면 화상회의 줌(ZOOM)으로 진행된다.

안중도서관 야간 인문학은 매월 마지막 주에 운영되며, 1월 야간 인문학은 전화 및 도서관 홈페이지로 접수중이다.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에 운영되는 야간 인문학은 2월 오연호 <삶을 위한 수업>, 3월 우종영 <나는 나무에게 인생을 배웠다> 강연이 예정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안중도서관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전화(031-8024-8346~7)로 문의하면 된다.

정찬성 기자 ccs12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