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문화재단, '2020 경기틴즈뮤지컬 용인' 성료
상태바
용인문화재단, '2020 경기틴즈뮤지컬 용인' 성료
  • 정찬성 기자
  • 승인 2021.01.19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의 다면적 성장을 유도하는 장르특화 예술교육 운영 및 교육용 창작뮤지컬 개발

[KNS뉴스통신=정찬성 기자] ()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은 지난 해 4월 경기문화재단 공모에 선정되어 진행한 경기청소년 예술교육 장르특화사업 <2020 경기틴즈뮤지컬 용인>을 지난 16일 성료했다.

<2020 경기틴즈뮤지컬 용인>은 뮤지컬을 통해 청소년의 건강한 사회성을 개발하고 다면적인 성장을 유도하는 교육프로그램으로 지난해 7월 오디션을 통해 참여자 30명을 선발했으며, 문화소외계층을 우선 선발하였다.

결과발표회로 당초 계획되었던 창작뮤지컬 공연은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시행에 따라 온라인 수료식으로 대체했다. 온라인 수료식에서는 화상회의 프로그램을 이용한 교육용 창작뮤지컬의 리딩 공연과 참여자 30명의 소감 공유로 진행됐다.

온라인 결과발표 영상은 용인문화재단 유튜브 채널(https://bit.ly/2LAsoe6)을 통해 공개됐다. 재단 관계자는 코로나19 감염확산 방지 조치로 인해 오프라인 공연, 페스티벌 등은 진행하기 어려웠지만 온라인을 통한 청소년들의 열정적인 참여 덕분에 안전하고 특색 있는 예술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었다. 추후 관내 청소년들이 보다 다양한 예술교육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정찬성 기자 ccs12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