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2:20 (화)
대한유소년야구연맹-법무법인 오킴스, MOU 체결…유소년스포츠 시장 선도
상태바
대한유소년야구연맹-법무법인 오킴스, MOU 체결…유소년스포츠 시장 선도
  • 유기현 기자
  • 승인 2020.12.21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유소년야구연맹 이상근 회장(사진 좌측)과 법무법인 오킴스 오성헌 대표변호사(사진우측)[사진=대한유소년야구연맹]
대한유소년야구연맹 이상근 회장(사진 좌측)과 법무법인 오킴스 오성헌 대표변호사(사진우측)[사진=대한유소년야구연맹]

[KNS뉴스통신=유기현 기자] 국내 최대의 유소년야구 단체인 대한유소년야구연맹(회장 이상근)은 법무법인 오킴스(대표변호사 오성헌)와 전반적인 업무 제휴를 위한 양해 각서를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대한유소년야구연맹은 연맹의 권익 보호 및 앞으로 증가할 프로야구에 진출하는 연맹 출신 선수의 매니지먼트, 지도자 및 선수에 관한 교육 컨텐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을 통해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업무 시스템을 구축하게 됐다.

대한유소년야구연맹은 공부하는 야구, 생활속의 야구, 즐기는 야구를 표방하며 전국 150개 지역 5000명 이상의 유소년이 소속되어 가장 활성화 된 유소년 스포츠 연맹이며, 법무법인 오킴스는 스포츠 에이전시 업무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 도전하여 괄목할만한 성취를 이루고 있는 강소 로펌이다.

법무법인 오킴스 오성헌 대표변호사는 "법무법인 오킴스는 스포츠 에이전시 업무를 변호사·변리사·회계사의 상시적·통합적 법률 자문과 접목하려 노력하고 있던 중에 유소년 스포츠 단체 중 모범적인 사례로 손꼽히는 대한유소년야구연맹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었다. 서로 다양한 협업이 가능할 거라 믿는다"라고 말했다.

또한, 오성헌 대표변호사(법무법인 오컴스)는 대한유소년야구연맹의 고문변호사로 위촉되어 댜양한 활동을 하게 될 예정이다.

유기현 기자 ntrue11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