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1:12 (목)
“아기는 책을 좋아해요!” 북스타트 콘텐츠 공모전 개최
상태바
“아기는 책을 좋아해요!” 북스타트 콘텐츠 공모전 개최
  • 박경호 기자
  • 승인 2020.11.13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경호 기자] 북스타트코리아는 지난 5일부터 ‘북스타트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책읽는사회문화재단과 북스타트코리아가 주관하는 ‘북스타트 콘텐츠 공모전’은 누구나(개인 또는 팀) 참여할 수 있다. 공모전은 4개 부문(사진·영상·웹툰·카드뉴스)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공모 주제는 북스타트 슬로건 ‘아기는 책을 좋아해요’ 또는 ‘북스타트의 6가지 의미’를 담은 작품이다.

사진 부문은 ‘아기에게 책 읽어주는 모습’, ‘아기가 책으로 노는 모습’, ‘북스타트 활동 모습’ 등 공모 주제에 부합하는 사진이면 응모할 수 있다. 사진·영상 부문의 경우 개인 SNS에 #북스타트, #북스타트코리아, #북스타트공모전, #아기는책을좋아해요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후 북스타트코리아 홈페이지(www.bookstart.org)를 통해 접수한다. 웹툰·카드뉴스는 북스타트코리아 홈페이지에 작품을 바로 업로드하여 공모 신청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북스타트의 의미와 가치를 확산할 수 있는 작품을 선정하여 12월 중 시상할 예정이다. 총 상금은 2,290만원 규모로 공모 부문별(사진·영상·웹툰·카드뉴스) 19팀씩 수상한다. 공모 부문별 작품 규격 등은 북스타트코리아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출 기한은 다음달 10일(목) 18시까지다.

박경호 기자 pkh431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