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09 10:16 (일)
구례군의회 김송식 의장, ‘민주평통 의장(대통령) 표창’ 수상
상태바
구례군의회 김송식 의장, ‘민주평통 의장(대통령) 표창’ 수상
  • 장나이 기자
  • 승인 2019.12.26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청서‘2019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의장표창’수상의 영예 안아
△구례군의회 김송식 의장 민주평통 의장(대통령) 표창 수상[사진=구례군 제공]
△구례군의회 김송식 의장 민주평통 의장(대통령) 표창 수상[사진=구례군 제공]

[KNS뉴스통신=장나이 기자] 전남 구례군의회 김송식 의장은 지난 24일 전남도청 왕인실에서 열린 민주평통 의장표창 전남지역 전수식에서‘2019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의장(대통령)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26일 밝혔다.

민주평통 의장(대통령)표창은 지역사회에서 평화통일 공감대 확산활동으로 평화와 번영의 한반도를 만들어나가는데 기여한 공이 지대한 협의회 및 자문위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김송식 의장은 투철한 국가관과 사명의식을 가진 평통자문위원으로서 남북화합과 평화통일 기반 마련, 주민화합,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이바지 한 공로로 표창을 수상했다.

김 의장은 통일문제에 대한 군민 공감대 형성을 위한 홍보, 다문화가정 소통의 장 마련, 주민애로사항 해결을 위한 현장 의정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김송식 의장은 “이렇게 의미 있는 큰 상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지역사회에서 평화통일 공감대 확산 활동으로 평화와 번영의 한반도를 만들어 가는데 더욱 더 노력하겠으며, 앞으로도 구례군을 위해 더 활발히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장나이 기자 jangage@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