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7:29 (화)
풀잎채, 가을 신메뉴 ‘가을에 물들다’ 출시
상태바
풀잎채, 가을 신메뉴 ‘가을에 물들다’ 출시
  • 신일영 기자
  • 승인 2019.09.18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 옐로우 컨셉으로 컬러 푸드 신메뉴 15종 선보여

[KNS뉴스통신=신일영 기자] 프리미엄 한식뷔페 풀잎채(대표 정인기)가 가을 신메뉴 ‘가을에 물들다’를 새롭게 출시했다. 풀잎채는 18일 ‘가을에 물들다’를 테마로 꽃단풍처럼 곱게 물든 레드 푸드와 옐로우 푸드를 비롯한 총 15가지 가을 신메뉴를 풍성하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풀잎채 관계자는 “천고마비 결실의 계절에 가을빛깔 듬뿍 머금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눈도 즐겁고, 몸에도 좋은 가을별미 컬러 푸드를 다양하게 선보인다”며, “단풍놀이 떠나듯 가을에 물든 풀잎채에서 특별한 미식회를 즐겨보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신메뉴는 레드와 옐로우가 컨셉이다. 레드 푸드 신메뉴로는 직화로 구워낸 매콤한 불맛 ‘직화 고추장 삼겹살’, 제철 홍합을 듬뿍 넣은 ‘토마토 홍합찜’, 가을빛 붉은 비트와 가을 사과의 만남 ‘사과 비트 샐러드’, 매콤달콤 소스에 빠져버린 ‘빨간불순대’ 등이 있다.

옐로우 푸드 메뉴로는 노란 치자 물로 갓 지은 ‘곤드레 치자 가마솥밥’, 노란 치즈가 녹아내린 이색 별미전 ‘치즈 녹두부침개’, 코코넛 밀크를 넣어 더욱 부드러운 ‘베이비크랩 커리’, 통오렌지의 상큼함에 빠진 ‘오렌지 해물 샐러드’ 등이 있다.

풀잎채 가을 미식회는 체리빛 고운 빛깔 ‘체리벨벳 증편’과 스위트하고 상큼한 ‘오렌지망고 케이크’ 등 디저트에서 절정을 이룬다.

한편, 풀잎채는 18일(수)부터 30일(월)까지 13일간 가을 신메뉴 출시 기념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노란색이나 빨간색 옷을 입고 오는 성인 고객이면 누구나 10% 할인 적용된다.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메뉴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 게시글을 작성해서 올리면 1000원 할인해주는 행사다. 자세한 이벤트 진행 매장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풀잎채는 두부 제조기계 개발로 시작하여 20여 년 오로지 한식 외길을 걸어온 기업이다. ‘건강한 한식의 본가’를 슬로건으로 산지에서 온 제철 먹거리와 한식 본연의 깊은 맛을 담은 천연 조리법으로 건강하면서도 가성비 높은 한식을 구현해왔다. 2013년 1월에는 국내 최초로 프리미엄 한식뷔페 ‘풀잎채’를 선보였으며, 2015년 한국소비자원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풀잎채’ 외에도 건강한 보리한식당 ‘사월에 보리밥과 쭈꾸미’와 전복죽 주는 냉면집 ‘진고복식당’ 등 바쁜 도시인을 위한 몸에 이로운 건강식을 선보이고 있다. 계열사로는 바른 식자재 물류기업 ㈜PIC Food Way와 참먹거리 공장 ㈜PIC Food System 등이 있다.

신일영 기자 shawi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