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9 (금)
크린토피아, ‘빨래해방’ 영상 퀴즈 이벤트 진행
상태바
크린토피아, ‘빨래해방’ 영상 퀴즈 이벤트 진행
  • 신일영 기자
  • 승인 2019.09.04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빨래가 날 방해하는 순간’ TOP 3 영상 공개

[KNS뉴스통신=신일영 기자]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대표 이범택)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빨래가 날 방해하는 순간 TOP3’ 바이럴 영상 공개와 함께 ‘빨래해방’ SNS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영상은 가정에서 시간이 부족해 늦은 시간까지 빨래한 경험, 외출 전 덜 마른 옷으로 난감했던 경험, 빨래 건조대로 방 안이 가득 차서 불편했던 경험 등 자취생이라면 누구나 겪어봤을 ‘빨래가 날 방해하는 순간’ TOP3를 재미있게 담았다.

이와 함께 크린토피아는 바이럴 영상 공개를 기념해 오는 9월 7일(토)까지 ‘빨래해방’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을 시청한 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진행되는 퀴즈에 대한 정답을 게시물 댓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3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9월 10일(화) 공식 계정 및 개별 DM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크린토피아 관계자는 “가정에서 세탁 및 건조에 부담을 느끼는 자취생의 불편함을 공감하고, 크린토피아 코인워시 빨래방의 편리함을 소개한 영상”이라며, “앞으로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일상생활에 유용한 정보와 이벤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신일영 기자 shawi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