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0 (화)
㈜한성식품, 공영쇼핑서 연속 완판 매진 김순자 김치 명장 직접 출연, 김치 명성 이어가
상태바
㈜한성식품, 공영쇼핑서 연속 완판 매진 김순자 김치 명장 직접 출연, 김치 명성 이어가
  • 김혜성 기자
  • 승인 2019.07.19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순자 명장김치, 목표 대비 단시간 내에 180%이상 매출 달성
대한민국 김치명인1호 김순자 명장 (사진제공 = 한성식품)
대한민국 김치명인1호 김순자 명장 (사진제공 = 한성식품)

[KNS뉴스통신=김혜성 기자] 김치가 여름 특수를 맞고 있다. 김치전문기업 ㈜한성식품(대표 김순자)이 단시간 내에 목표 매출의 180%를 달성하는 등 여름 포장김치 특수를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한성식품은 7월 포장김치 성수기를 맞아 공영쇼핑에서 포기김치와 열무김치, 갓김치 등 다양한 김치를 구성, 판매했다. 7월 현재까지 4회 방송을 진행한 결과, 목표 매출 초과 달성을 기록, 김순자 명장 김치의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한성식품은 공영쇼핑의 인기 상품 중 하나로 꼽혀 7월 14일, 개국4주년 특집 생방송에 참여했다. 김치명인1호 김순자 명장이 직접 출연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목표대비 매진되었으며, 단시간 내에 180% 이상의 매출을 달성했다.

한성식품은 김순자 김치 명장의 30여년 노하우가 담긴 김치로 ‘명장김치’로 유명하다. 전통김치 외에도 양배추깻잎말이김치, 치자미역말이김치 등 외국인들과 어린아이들이 먹기 좋은 특허김치를 개발하며, 국내뿐 아니라 세계 28개국의 나라에 수출해 K-푸드 김치 시장의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

한성식품 관계자는 “여름철에는 가정에서 김장 김치가 서서히 소진되는 등 사서 먹는 김치를 선호하는 시기”라며, “공영쇼핑 개국4주년 특집 생방송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좋은 성과를 얻게 되어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과 맛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김혜성 기자 master@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