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54 (목)
피자알볼로, 사이드 메뉴 '고구마스틱' 인기 몰이
상태바
피자알볼로, 사이드 메뉴 '고구마스틱' 인기 몰이
  • 신일영 기자
  • 승인 2019.07.18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이슈 후 평균 판매량 459% 상승, 포털 연관 검색어에도 올라

[KNS뉴스통신=신일영 기자]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대표 이재욱)의 사이드 메뉴 ‘고구마스틱’이 먹음직스러운 비주얼로 SNS에서 화제를 모으며 판매량이 크게 상승하고 있다.

피자알볼로의 고구마스틱은 자연 발효로 만든 진도산 친환경 흑미 도우에 부드럽고 달콤한 고구마 무스가 푸짐하게 올라간 메뉴로, 고구마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메인 메뉴보다 더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 유튜브,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고구마스틱 관련 콘텐츠들이 생성되고 있으며, 포털사이트에서 피자알볼로 검색 시 연관 검색어로 노출되는 등 피자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로 인해 고구마스틱 매출도 크게 상승 중이다. 고구마스틱이 SNS를 통해 인지도를 높여가기 전인 5월과 이슈 후 6월의 평균 매출을 분석한 결과 판매량이 무려 459%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피자알볼로 측은 고구마스틱이 사이드 메뉴임에도 불구하고 피자와 비슷한 모양으로 고객의 흥미를 유발하고, 기본으로 제공되는 갈릭소스 및 랜치소스와의 조합이 좋다는 점을 인기 비결로 꼽고 있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고구마스틱은 합리적인 가격에 맛과 양, 보는 재미까지 만족시키며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꼼꼼한 트렌드 분석을 통해 고객의 입맛을 저격하는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각 가맹점 매출 증진은 물론 고객 만족도 강화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신일영 기자 shawi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