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0:06 (금)
본아이에프 아침엔본죽, ‘보양삼계죽’ 한정판 패키지 선보인다
상태바
본아이에프 아침엔본죽, ‘보양삼계죽’ 한정판 패키지 선보인다
  • 신일영 기자
  • 승인 2019.07.11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설도 8월 11일까지 신메뉴 ‘삼계보양설’ 한정 판매

[KNS뉴스통신=신일영 기자] 본아이에프가 간편식 브랜드 ‘아침엔본죽’의 ‘보양삼계죽’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인다. 보양삼계죽은 눈에 띄는 노란 컬러 패키지에 ‘지치지 마시계’, ‘자네, 힘든가? 나를 위안으로 삼계!’ 등 주재료인 닭의 한문 ‘계(鷄)’를 활용한 재치 있는 문구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국산 인삼과 닭고기로 영양을 더한 간편죽 ‘보양삼계죽’은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홈플러스365 등 5개 주요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별한 육수의 삼계탕도 있다. 본아이에프의 설렁탕 브랜드 본설은 오는 8월 11일까지 전국 20여 개 매장에서 신메뉴 ‘삼계보양설’을 한정 판매한다. 삼계보양설은 본설의 한우 사골 육수에 국내산 녹두와 찹쌀, 수삼 등을 채운 닭을 더한 여름 보양식이다. 삼복 시즌 수요가 높은 삼계탕을 본설만의 특색을 더해 새롭게 내놓은 메뉴로, 12시간 이상 푹 고아 낸 한우 사골의 깊은 맛과 고소한 녹두, 담백하고 부드러운 닭고기가 어우러져 진한 풍미를 자랑한다.

본설 신정안 본부장은 “최근 삼복 시즌을 맞아 본설만의 특색을 담은 ‘삼계보양설’을 한정판으로 선보였다”며, “부담 없는 여름 보양식으로 좋은 반응을 예상한다”고 말했다.

 

신일영 기자 shawi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