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김가네, 이색 ‘트릭 포토 콘테스트’ 이벤트 진행
상태바
김가네, 이색 ‘트릭 포토 콘테스트’ 이벤트 진행
  • 신일영 기자
  • 승인 2019.07.03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첨 통해 캐논 파워샷 카메라, 아이더 아이스 에어 데님 등 푸짐한 선물 증정

 

[KNS뉴스통신=신일영 기자]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김가네가 이색적인 ‘트릭 포토 콘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릭 포토란 원근감을 활용하여 착시를 일으키는 사진으로, 카메라만 있으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쉽게 촬영이 가능해 최근 SNS나 인터넷을 통해 많은 화제를 낳고 있다.

김가네의 다양한 여름 메뉴와 고객들의 유쾌하고 시원한 아이디어가 만나는 이번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김가네 여름 메뉴(면류), 김밥류(모두), 패키지(포장 용기)를 활용해 트릭 포토를 촬영한 후 김가네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 댓글로 사진을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31일까지로 약 두 달간 진행된다.

김가네는 행사 참여 고객들을 대상으로 약 50여명을 추첨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캐논 파워샷 G7X MARK2 기본 패키지(1명), 아이더 아이스 에어 데님(2명), 알프스 LED 선풍기(5명), 김가네 2만원 상품권(50명) 등이 증정되며 당첨자는 9월 10일(화)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김가네 공식 페이스북(http://bit.ly/2FI1ivm)으로 확인 가능하다.

김가네 관계자는 “지치기 쉬운 더운 여름철,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유쾌하고 이색적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분들이 이벤트 참여를 통해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즐겁고 재미있는 시간을 가지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신일영 기자 shawi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