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7:16 (목)
본아이에프, ‘아침엔본죽 신박한 백일장’ 개최
상태바
본아이에프, ‘아침엔본죽 신박한 백일장’ 개최
  • 신일영 기자
  • 승인 2019.06.07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7일까지 ‘본몰’ 통해 제품 개성 재치 있게 한 문장으로 표현

[KNS뉴스통신=신일영 기자]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간편식 브랜드 신제품명을 걸고 전국 팔도 글쟁이 대상 ‘아침엔본죽 신박한 백일장’을 개최한다.

 

아침엔본죽 신박한 백일장은 본아이에프의 공식 온라인몰 ‘본몰’을 통해 제품의 개성이 드러난 재치 있는 한 문장을 작성하면 된다. 문장은 띄어쓰기를 포함한 30글자 이내로 영어, 숫자, 특수문자는 사용이 불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7월 7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본몰 고객 대상으로 회원가입 후 참여할 수 있다. 회원 가입을 완료한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일 3회 중복 응모가 가능하다. 시상 내역은 대상(1명), 신박한상(3명), 감동한상(5명), 기발한상(10명), 심쿵한상(100명) 총 5개 부문으로 유럽 여행 상품권과 아이패드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본몰 인스타그램에서 백일장에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 공유한상(3명)도 별도 추첨한다.

 

특히 백일장 대상으로 선정된 수상작은 경품 외에도 아침엔본죽 신제품명으로 선정돼 실제 제품으로 출시될 예정이라 의미가 남다르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고객이 능동적으로 신제품 개발에 참여할 수 있는 백일장 이벤트를 처음 진행한다”며, “나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기회는 물론 자신의 글이 제품명이 되는 특별한 경험에 많은 고객이 참여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재미와 혜택을 선사할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신일영 기자 shawi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