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골프존 골핑, 11주년 페스티벌 ‘골프용품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골프존 골핑, 11주년 페스티벌 ‘골프용품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 이혜진 기자
  • 승인 2019.05.21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20(월)~6/17(월), △골핑 단독특가 △파격적인 용품 할인전 △경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골핑 모바일 앱(APP)을 통한 ‘오늘만 이 가격’ 및 타임세일(매일 오후 2시) 등 푸짐한 할인 이벤트 눈길

[KNS뉴스통신=이혜진 기자] 골프존 공식 쇼핑몰 ‘골핑’이 오는 17일(월)까지 골핑 11주년 기념 ‘골프용품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골핑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에서 진행되는 골핑 11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로 핑 G400 시리즈의 파격적인 할인 특가전 및 사은품 대전 등 풍성한 할인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골핑 모바일 앱(APP)을 통해 매일 진행되는 ‘오늘만 이 가격’과 ‘타임세일’도 눈길을 끈다. ‘오늘만 이 가격’ 이벤트는 △브리지스톤 △풋조이 △캘러웨이 △미즈노 △테일러메이드 △캐디톡 등 유명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매일 하루 한 제품씩 랜덤으로 24시간 동안 특가 판매해 인기 상품을 실속 있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매일 오후 2시마다 진행되는 ‘타임세일’ 이벤트의 경우 △M4드라이버 △보이스캐디 △타이틀리스트 캐디백 등을 최대 97%의 파격적인 할인 판매가로 만나볼 수 있다. 단, 행사 기간 내 일자별로 제품과 가격이 변동되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또한, 골핑 모바일 앱(APP)을 통한 주차별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26일(일)까지 진행되는 1주차 적립금위크의 경우, 전 상품 11% 적립금(최대 11,000원) 페이백 이벤트로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구매자가 골핑 모바일 앱(APP)에서 직접 신청하면 된다.

 

2주차에 진행되는 쿠폰위크는 골핑 모바일 앱(APP) 로그인 시 쿠폰 증정 페이지를 통해 전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1% 쿠폰팩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3주차 경품위크와 4주차 패션위크도 진행될 예정이어서 고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골프존유통 골핑사업팀 허필운 팀장은 “골핑을 11년간 성원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실속 있는 가격으로 골프용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특별 할인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원하던 브랜드의 인기 제품 구입으로 지인분들과 즐거운 골프라운딩 즐기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골핑 홈페이지와 골핑 모바일 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혜진 기자 master@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