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0:26 (목)
스트라이크존, 프로야구 시즌 맞아 고객 대상 ‘영화 <악인전>’ 예매권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스트라이크존, 프로야구 시즌 맞아 고객 대상 ‘영화 <악인전>’ 예매권 증정 이벤트 진행
  • 김해성 기자
  • 승인 2019.04.29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29(월)~5/19(일), ‘스트라이크존’ 고객 대상,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 진행
전국 스트라이크존 매장에서 로그인 후, 정규 9이닝 경기 정상 종료 시 이벤트 자동 응모

[KNS뉴스통신=김해성 기자] ㈜뉴딘콘텐츠(대표이사 김효겸)의 스크린야구 ‘스트라이크존’이 오는 29일(월)부터 5월 19일(일)까지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영화 ‘악인전’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스크린야구의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스트라이크존’ 고객을 대상으로 신나는 야구 게임은 물론 영화 관람의 추억까지 함께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전국 스트라이크존 매장을 방문해 회원 로그인 후, 정규 9이닝 또는 정규 1:1:1 모드의 6이닝 이상을 플레이하면 된다. 경기 정상 종료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에 한해 SMS로 예매권 번호를 개별 지급한다.

 

단, 예매권은 추첨을 통해 400명에게 한정 지급되며 사전에 ‘스트라이크존’ 모바일 앱(APP) 내 연락처 등록 및 SMS 수신을 동의한 고객에 한해 증정된다.

 

뉴딘콘텐츠 이성준 운영사업팀장은 “프로야구의 인기가 높아지며 야구를 ‘관람’하는 문화에서 직접 ‘체험’하는 쪽으로 야구 문화가 확장되는 추세다. 이에 힘입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트라이크존’의 고객분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스트라이크존을 통해 야구 게임도 즐기고 영화도 관람하는 기분 좋은 행운의 기회를 누리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스트라이크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트라이크존을 운영 중인 ‘뉴딘콘텐츠’는 2016년 2월, 논현 직영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 약 190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이며, 스크린테니스 ‘테니스팟’, 스크린낚시 ‘피싱조이’ 등 스크린 스포츠 산업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 운영 및 개발에 힘쓰고 있다.

 

한편, 영화 ‘악인전’은 우연히 연쇄살인마의 표적이 되었다 살아난 조직 보스 장동수(마동석)와 범인 잡기에 혈안이 된 강력반 형사 정태석(김무열)이 연쇄살인마 K(김성규)를 쫓으며 벌어지는 범죄 액션 영화이다. 마동석, 김무열, 김성규가 주연을 맡은 영화 ‘악인전’은 오는 5월 15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김해성 기자 master@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