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봄햇살 가득한 제주도 성산일출봉맛집 표선 세화해녀의 집, 부드러운 속살의 갈치조림 인기
상태바
봄햇살 가득한 제주도 성산일출봉맛집 표선 세화해녀의 집, 부드러운 속살의 갈치조림 인기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9.04.14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최근 3월말부터 진행된 에코랜드의 튤립 축제를 통해 향긋한 튤립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관광객들이 늘고 있다. 에코랜드의 튤립 축제는 3월 말 부터 시작되어 개화 종료시까지 진행되는 것으로 요즘과 같이 봄햇살 가득한 제주도에서 에코랜드의 링컨기차를 타고 봄의 기운을 가득 느끼는 이들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에코랜드의 레이크사이드역에 디스커버리 해적단의 등장과 같은 이벤트를 실시하여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게임과 포토타임을 함께 할 수 있다.
이처럼 에코랜드가 봄철을 맞아 관광객이 늘어나며 주변의 맛집을 찾는 인파가 늘어남에 따라 에코랜드의 방문객들이 다수 방문한 것으로 알려진 세화해녀의집 역시 분주해진 것으로 전해졌다.
일찍이 제주표선맛집으로 KBS2TV 생생정보통 등 여러 매체에 방영된 집인 성산일출봉맛집 세화해녀의 집은 특히 매콤한 양념과 갈치의 부드러운 속살이 어우러진 갈치조림이 일품으로 평가받는다. 제철 재료만을 고집하는 것은 물론 밑반찬 부터 생물 갈치를 기본으로 무, 대파, 감자 등 각종 채소와 재료들을 조화롭게 만들어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더불어 제주산 오분자기가 가득 들어간 오분작 해물뚝배기도 매우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데 음식의 빛깔과 향, 맛의 삼박자를 갖추었다고 평가받는다. 이외에도 전복죽과 옥돔구이 역시 한번 먹어본 사람은 지인에 지인을 불러올 정도로 맛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주변에도 해비치 리조트와 샤인빌 리조트도 위치해 있어 해당 리조트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도 호평을 받고 있다. 표선맛집 세화해녀의집 관계자는 “고객분들이 즐겨 드시는 갈치조림은 물론이고 옥돔구이, 성게미역국, 고등어구이 등 다양한 식사메뉴가 갖춰져 있으며 제주도의 해녀가 직접 잡아 더욱 싱싱한 전복, 해삼, 소라, 문어 등의 해산물을 가득 담아 제공한다. 앞으로도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께 바다를 보며 즐기는 풍요로운 식사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윤지혜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