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47 (수)
체리쉬가구, IoT기술 접목한 ‘원빈침대’ 모션베드 1주년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체리쉬가구, IoT기술 접목한 ‘원빈침대’ 모션베드 1주년 할인 이벤트 진행
  • 남예원 기자
  • 승인 2019.04.08 2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리쉬 가구 전속 모델 배우 원빈.<사진= 오혜성 MC>

[KNS뉴스통신=남예원 기자] 체리쉬가 인공지능 모션베드 론칭 1주년을 기념해 고양본점 및 각 지점을 통해 4월 30일까지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리쉬는 IoT 기술과 가구를 접목시킨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로 원빈이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 종영된 스카이캐슬에 가구협찬 브랜드로도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행사를 통해 모션베드 세트 구매 시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또한 제품 구매고객들에게 인공지능 스피커 무료 증정 이벤트와 함께 침대 프레임을 15% 할인해 판매한다.

행사 제품인 모션베드는 소비자들의 편안한 잠자리 도움을 주는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인공지능 기능을 탑재한 침대로, 인공지능 스피커를 통해 말로 모션베드의 모션을 작동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패밀리침대로 아이에게 책 읽어주기, 알람으로 기상, 소파기능, TV시청 기능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모션베드 외 주력 제품으로는 △세라믹식탁 △소파 등이 있으며, 부산CGV, CGV씨네드쉐프 센텀시티와 용산아이파크몰 좌석에 리클라이너 제품을 체험 가능하다.

체리쉬 관계자는 “최근 세라믹식탁은 드라마 식탁으로 유명세를 타 품귀현상도 겪고 있는 제품”이라며 “새 아파트 입주와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들이 주말 시간에 많이 방문을 하기 때문에 토요일, 일요일에는 방문 고객들에게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하고 있다”면서 “인공지능 모션베드, 세라토 식탁 등 체리쉬 주력 제품에 대한 인기에 힘입어 체리쉬 대리점 개설에 대한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며 “더 많은 고객과의 접점 확보를 위해 주요 수도권 및 지방 지역 등 전국적으로 체리쉬 대리점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외 함께 대리점 신규 오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모션베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하며, 네스트인리클라이너, 세라토 식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며 주말 방문객들에게는 1 : 1 맞춤 상담도 진행한다.

또한, 가구단지 파주 헤이리마을, 동탄 등 다양한 지역의 유통단지대리점도 운영중이며, 일부 메인 제품은 롯데백화점 및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일부 지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해당 브랜드 전 제품은 구 1500평 직영매장인 고양 본점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강남, 수원, 인천아울렛 및 전주, 대구, 부산직영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남예원 기자 km68540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