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09 (토)
제주도 유채꽃 축제와 함께 즐기는 성산일출봉맛집 표선 세화해녀의 집, 전복죽과 옥돔구이 큰 인기
상태바
제주도 유채꽃 축제와 함께 즐기는 성산일출봉맛집 표선 세화해녀의 집, 전복죽과 옥돔구이 큰 인기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9.04.0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지난 4일, 제주 유채꽃 축제 2019가 막을 올리며 제주도 전역을 노랗게 물들이는 유채꽃이 인산인해를 이루는 관광객들을 맞이하기 시작했다. 제주도의 유채꽃은 한데 어우러져 피어있는 모습이 워낙 장관이라 보는 이마다 감탄사를 이루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때문에 매년마다 유채꽃의 아름다움을 칭송하기 위해 열리는 제주 유채꽃 축제는 제주의 푸른 바다, 길 옆의 돌담, 그리고 노란 유채꽃에 이르는 삼색이 절묘하게 이루어져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에게는 사랑을, 또 평생 함께할 가족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주고 있다.
이처럼 제주 유채꽃 축제로 인해 봄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이들이 늘어나는 만큼 성산일출봉맛집 세화해녀의 집 역시 방문하는 관광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는 것으로 알려졌다.
제주표선맛집으로 KBS2TV 생생정보통 등 여러 매체에 방영된 집인 성산일출봉맛집 세화해녀의 집은 특히 매콤한 양념과 갈치의 부드러운 속살이 어우러진 갈치조림이 일품으로 평가받는다. 제철 재료만을 고집하는 것은 물론 밑반찬 부터 생물 갈치를 기본으로 무, 대파, 감자 등 각종 채소와 재료들을 조화롭게 만들어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더불어 제주산 오분자기가 가득 들어간 오분작 해물뚝배기도 매우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데 음식의 빛깔과 향, 맛의 삼박자를 갖추었다고 평가받는다. 이외에도 전복죽과 옥돔구이 역시 한번 먹어본 사람은 지인에 지인을 불러올 정도로 맛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주변에도 해비치 리조트와 샤인빌 리조트도 위치해 있어 해당 리조트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도 호평을 받고 있다. 표선맛집 세화해녀의집 관계자는 “고객분들이 즐겨 드시는 갈치조림은 물론이고 옥돔구이, 성게미역국, 고등어구이 등 다양한 식사메뉴가 갖춰져 있으며 제주도의 해녀가 직접 잡아 더욱 싱싱한 전복, 해삼, 소라, 문어 등의 해산물을 가득 담아 제공한다. 앞으로도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께 바다를 보며 즐기는 풍요로운 식사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윤지혜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