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에듀윌, 고졸 및 중졸 검정고시 ‘전과목 0원 이벤트’ 마련
상태바
에듀윌, 고졸 및 중졸 검정고시 ‘전과목 0원 이벤트’ 마련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9.04.05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고졸 검정고시 7과목과 중졸 검정고시 6과목을 모두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전과목 0원 이벤트’를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에듀윌은 고졸과 중졸 검정고시 독학에 한계를 느낀 수험생이나 단기간에 합격을 희망하는 모든 수험생을 대상으로 해당 과정을 선보였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고졸 및 중졸 검정고시 수험생은 ‘기본이론’부터 ‘핵심&문제풀이’, ‘핵심 요약특강’, ‘실전 모의고사’까지 에듀윌의 정규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4월 1일 이후 에듀윌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신청기간은 4월 30일(화) 까지다.

에듀윌은 다양한 검정고시 커리큘럼을 준비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고졸 검정고시를 넘어 고득점으로 대입까지 준비할 수 있는 ‘고득점 보장반’을 운영하고 있는 것. 해당 과정을 통해 수강생은 원하는 점수가 나올 때까지 무제한으로 에듀윌의 온라인 강의를 학습할 수 있다. 

또한, 매년 검정고시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평생회원반’도 운영하고 있다.  

에듀윌의 고졸 및 중졸 검정고시 대비 ‘전과목 기본이론 0원 이벤트’와 다양한 검정고시 커리큘럼에 대한 세부 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