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국 실전모의고사, 8일까지 동시 진행
상태바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국 실전모의고사, 8일까지 동시 진행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9.04.01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수험생들의 실전 대비를 위해 학습 단계별 난이도가 반영된 ‘전국 실전 모의고사’를 매달 진행 중이다. 1월부터 8월까지 매달 한 번씩 치러지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국 실전 모의고사는 각 월별로 수험생의 학습 수준을 가늠해 문제의 난이도가 다르게 출제된다.

또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국 실전모의고사는 수험자로 하여금 실제 시험환경에 자주 노출되도록 함으로써, 개인별 실력 향상에 최적화된 시스템이다.

합격자 김 모 씨는 “모의고사를 풀면서 제 실력을 다시 한 번 점검할 수 있었고, 오답을 정리하면서 실제 시험에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에듀윌 측은 오는 제22회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을 대비해 31일부터 4월 8일까지 전국에서 동시에 치러지는 에듀윌 제3회 전국 실전 모의고사 역시 26명의 출제 교수진 및 검토 연구단의 기출 엄선으로, 실제 시험과 유사한 문제를 풀어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시험 전까지 꾸준히 응시하면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난이도 반영 모의고사와 취약점을 철저하게 분석하는 맞춤 성적 리포트, 여기에 시험에 대한 에듀윌 전문교수진의 해설강의도 함께 볼 수 있다.

모의고사에는 1차, 2차 주택관리사 시험과목 모두 포함됐으며, 이제 모바일에서도 어디서든 응시할 수 있다. 중간에 종료돼도 문제 없이 종료된 부분부터 응시가 가능해 부담 없이 시험을 치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국 실전모의고사의 성적확인은 9일 오후 2시 이후 가능하다. 에듀윌 측은 성적 우수자에게는 특별 혜택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명)를 증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에듀윌의 제22회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제 3회 모의고사에 관한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